1. 아름다운 자연
밴쿠버는 활기찬 거대 도시에 그래픽 배경을 제공하는 놀라운 자연미로 유명하다. 태평양과 해안 산맥 사이에 자리 잡은 밴쿠버는 독특한 시민적 복잡성과 흥분되는 자연에 대한 접근성을 제공한다. 이것을 목격하기에 가장 인기 있는 장소 중 하나는 무성한 목재, 고요한 호수, 그리고 악명 높은 방조제가 특징인 상징적인 시민 제방인 스탠리 파크이다 - 걷기, 자전거, 조깅에 완벽한 경치의 길이다. 또한 마을에서 차로 조금만 가면 있는 그라우스 마운틴은 하이킹, 스키, 거대 도시의 장관을 이루는 지리학을 제공하는 스카이라이드 곤돌라와 비슷한 시간대별 조건을 제공한다.
2. 문화적 다양성
밴쿠버는 세계에서 가장 문화적으로 다양한 대도시 중 하나이며, 이러한 다양성은 풍부한 요리 현장에 반영되어 있다. 이 거대 도시는 동아시아, 남아시아, 유럽 및 그 너머에서 온 중요한 커뮤니티가 있는 사회의 용광로이다. 이 예술적인 모자이크는 다채로운 카니발, 요청 및 지역을 통해 기념된다. 그랜빌 아이랜드 공영시장을 방문하면, 벤쿠버의 다양한 나라의 음식들을 맛볼수 있다. 또한 리치몬드 야시장 또한 다양한 아시아 거리 음식이 있어 활기찬 분위기로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곳이다.
3. 엔터테인먼트
밴쿠버는 다양한 갤러리, 극장 및 음악 공연장과 함께 번영하는 무역 및 엔터테인먼트 현장을 자랑한다. 도시의 중심부에 위치한 밴쿠버 아트 갤러리는 회전하는 초국가적 쇼뿐만 아니라 캐나다 및 원주민 예술의 감성적인 컬렉션의 본거지이다. 퀸 엘리자베스 극장과 오르페움 극장은 공연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브로드웨이 공연부터 교향악 뮤지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공연을 개최한다. 이 거대 도시는 또한 가스타운과 마운트 플레전트와 같은 지역에 흩어져 있는 다재다능한 하위 갤러리와 공연 공간이 있는 역동적인 독립적인 무역 공동체를 지원한다.
4. 초현대적 장소
밴쿠버는 꽤 젊은 메가시티이지만 역사와 초현대식 로드스톤이 풍부합니다. 이 메가시티의 가장 오래된 동네인 가스타운은 매혹적인 자갈 거리, 주요 건축물 및 악명 높은 증기 시계를 특징으로 합니다. 이 지역은 늦은 산책, 쇼핑 및 식사를 하기에 완벽합니다. 불일치로, 이 메가시티의 스카이라인은 파노라마 뷰 선데크가 있는 하버 센터와 독특한 통로와 같은 디자인의 캐나다 플레이스와 유사한 초현대식 건축 감각에 의해 지배됩니다. 측지선 파테에 있는 인터랙티브 지혜 갤러리인 사이언스 월드는 모든 기간 동안 매력적인 쇼를 제공하고 교육과 발명에 대한 메가시티의 헌신을 보여줍니다.
5. 다양한 야외 활동들
밴쿠버는 다양한 야외 활동들을 할 수 있는 가장 가까운 목적지로 가는 관문 역할을 합니다. 북쪽으로 약간만 운전하면, 여러분은 산악 자전거와 하이킹과 같은 탁월한 다운타임 스포츠와 여름 조화를 제공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키 리조트인 휘슬러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서쪽으로, 밴쿠버 섬은 험준한 둑, 매혹적인 지방 자치체들, 그리고 울창한 우림으로 손짓합니다. 그 섬으로 가는 페리 리프트는 해양 야생 동물의 목격을 종종 동반하는 경치 좋은 경험입니다. 또한, 미국 국경에 대한 그 거대한 특성은 시애틀과 같은 곳으로 가는 낮의 통로를 유창하게 접근하게 만듭니다.